안녕하세요! 최근 금융위원회의 원스톱·비대면 대환,대출 인프라가 가동되었는데요,
이에 맞춰 토스에서도 오늘(5/31)부토 ‘대출 갈아타기’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! 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
토스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에 참여한 제휴 금융사는 총 17곳인데요, 토스 대출 갈아타기 은행 목록을 알아볼게요!
은행은 '경남은행', '대구은행', '농협은행', '제일은행', '광주은행', '하나은행' 이고요,
저축은행은
'HB저축은행', 'JT저축은행', 'JT친애저축은행', '고려저축은행', 신한저축은행', '예가람저축은행', '페퍼자축은행' 입니다.
캐피탈은 'JB우리캐피탈', 'KB캐피탈', '우리금융캐피탈' 이 있습니다!
대출 갈아타기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대출보다 더 나은 조건의 대출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따로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, 새로 대출받을 금융사 한곳에서 모바일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데요,
지금은 17개 금융사이지만 6월 초까지 약 22개 금융사로 제휴처가 늘어날 예정이라 하네요.
한편, 더 나은 조건의 대출 상품을 찾지 못한 이용자에겐 월 1회에 한정해 소정의 응원금을 지급한다고도 합니다.
'대출 갈아타기' 는 토스 앱 내 잔체 탭- 대출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좋겠네요.
댓글